메뉴 건너뛰기

전체기사

 

 

240429 비보북 S 16 OLED_1.jpg

<에이수스 AI 기반 노트북 비보북 S 16 OLED>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 www.asus.com/kr)가 초슬림·초경량의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AI 기반 노트북 ‘비보북 S(Vivobook)’ 시리즈 2종을 출시,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비보북 S 16 OLED 및 비보북 S 15 OLED 2종은 1.39cm 두께와 1.5kg 가벼운 무게로, 미니멀한 미학과 함께 초슬림·초경량의 메탈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 세련된 뉴트럴 블랙 색상과 결합된 올 메탈 바디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한층 더했다. 각각 16인치 및 15.6인치의 넓은 화면을 제공하며, 최대 3.2K 해상도 및 120Hz의 ASUS Lumina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 몰입감 넘치는 경험은 물론, 잔상 없이 디테일한 작업까지 모두 가능하다.


이번 비보북 S 시리즈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7 프로세서 및 AMD 호크 포인트(Hawk point) 라이젠 7 8845HS 프로세서를 탑재, 최고의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수스는 사용자들의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AI 경험을 위해 윈도우 전용 코파일럿(Copilot) 키를 탑재했다. 사용자는 코파일럿 키 한 번의 클릭으로 마이크로소프트(MS)의 AI 서비스인 ‘코파일럿’ 앱을 호출해 문서요약, 이미지 생성 등 관련 기능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5Wh 배터리 탑재로 최대 16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며, 고속 충전 및 USB-C Easy Charge 기능도 지원해 활용성을 한층 더 높였다.  iGPU 메모리 용량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ASUS 메모리 할당 관리’ 기능을 통해 게임, 창작 및 AI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ASUS IceCool 발열 제어 기술이 적용돼 있어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 성능 저하 없이 고사양 작업도 원활히 수행 가능하다. 97개의 아이스 블레이드 팬, 듀얼 통풍구 및 2개의 히트 파이프 등 향상된 쿨링 솔루션이 적용됐다. RGB 키보드 및 윈도우 다이내믹 라이팅 시스템이 적용된 키보드 및 마우스가 필요 없는 넓은 작업 공간의 대형 터치패드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췄다.


ASUS는 신제품 비보북 S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보북 S 16 OLED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전용 노트북 파우치가 증정된다. 또한 전 제품 모두 1년의 보증 기간 동안 파손 수리비 전액을 지원(*1회 한정, 소비자 과실 포함)하는 ‘ASUS 퍼펙트 워런티(Perfect Warranty)’ 서비스와 프리미엄 케어 ‘보증 1년 연장’ 혜택이 적용된다.

 

출시한 신제품 비보북 S 시리즈는 ASUS 공식 스토어, 쿠팡, 11번가, G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관련 상세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