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웹툰뉴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마카앤로니3>이 오는 2024년 1월 9일(화) 저녁 6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마카앤로니> 두 번째 시즌에 이은 작품으로 천재적이지만 무언가 부족한 발명품을 만드는 ‘알버트 박사’와, 사고 수습에 나서지만 오히려 일을 더 크게 만드는 소심한 사고뭉치 ‘마카’, 겁 없이 발명품에 손을 대 사고를 일으키는 뻔뻔한 사고뭉치 ‘로니’, 그리고 인간보다 더 인간적인 엄마 같은 로봇 ‘알바고’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고 있다.

 

 

231226 [CJ ENM_이미지] CJ ENM 투니버스, ‘마카앤로니3’ 포스터 이미지.jpg

<'마카앤로니 시즌3' 포스터 이미지>

 


2021년 대사 없이 캐릭터들의 동작과 소리만으로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넌버벌 슬랩스틱 장르로 시작한 ‘마카앤로니’는 지난 시즌부터 버벌 대사를 더해 등장인물의 캐릭터성을 더욱 강화하여 연령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2D기법을 사용해 더욱 과장된 상황 표현과 코믹 요소를 더해 시청자들의 취향 저격은 물론 몰입과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지난 2015년 칸국제광고제 ‘최고 인기 영상’ 선정 등 전세계 영화제에서 다수의 수상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단편 애니메이션 ‘자니 익스프레스(Johnny Express)’를 제작한 우경민 감독의 첫 상업 애니메이션인 <마카앤로니>는 2021년 첫 시즌을 시작으로 투니버스, KBS, 대교어린이TV 등 주요 어린이 채널에서 방영되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마카앤로니>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2억 뷰와 틱톡 동영상도 최고 조회수 2400만 이상의 뷰를 돌파하는 등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카앤로니3>의 첫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마카앤로니> 새로운 시즌을 기다리는 팬들이 온라인 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틱톡에 <마카앤로니> 필터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 첫 방송되는 1월 9일부터 2주간 본 방송 중 등장하는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본방 인증 및 감상평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마카앤로니> 프레임 사진 인화권이 포함된 토이 카메라를 증정한다.

 

한편, <마카앤로니3>은 1월 9일 첫 방송 이후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