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작소개

 

액션 게임으로 유명한 어쌔신 크리드는 글로벌 게임유통사 유비소프트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2007년 11월 발매 1주일만에 넘기기도 했던 명작이다. 이후 다양한 '어쌔신 크리즈' 후속작들이 출시되었고, 이 게임을 원작으로 한 웹툰이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에 지난 23일 등장했다. 

 

23일 6화를 시작으로 연재를 시작한 웹툰 '어쌔신 크리드 - 잊혀진 사원(각색/샤이아탄, 글/ ARC, 그림/Tabii)'는 4월 25일 네이버 시리즈에서 3천 뷰를 기록하며 아쉬운 기록이지만 유명 게임 IP를 웹툰화한 것이기에 기대하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 아직 연재 초기이니 향후 좋은 성적을 기대해본다. 

 

한편 어쌔신 크리드의 영문 원제는 Assassin's Creed로, '암살자의 신념/암살자의 신조'를 의미한다고 한다. 

 

230425 어쌔신.jpg

<게임으로 유명한 '어쌔신 크리드'를 소재로 레드아이스스튜디오에서 제작되는 웹툰 '어쌔신 크리드 - 잊혀진 사원'의 대표 이미지. 2023.11.03 네이버시리즈 4만뷰,2024.03.04 네이버시리즈 6만뷰, 네이버웹툰 관심 18,747명,>

 


잃어버린 사원의 전설에 대한 단서를 얻은 에드워드 켄웨이.
이번엔 해적이 아닌 암살단원으로서 다시 바다로 향한다.


"내가 에드워드 켄웨이라고? 이게 무슨 일이지...?"


그리고 애니머스를 통해 머나먼 조상 에드워드 켄웨이의 기억을 따라가는 김노아.


18세기 동남아 남중국해 무대에서 <어쌔신 크리드 IV: 블랙 플래그>의 후속편이 시작된다!

 

"템플러들이 발견하기 전에, 내가 먼저 찾아주지."

 

 

웹툰 '어쌔신 크리드 - 잊혀진 사원' 바로가기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80876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