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작소개

 

 

카카오페이지에서 7월 3일 조회수 4,336.7만뷰를 기록한 주해온 작가의 웹소설 '아기님 캐시로 로판 달린다'를 원작으로 한 노블코믹스 방식의 웹툰을 크루즈미디어와 넵튠에서 공동 제작 6월 30일 카카오페이지에 총 20화를 시작으로 연재를 개시했다.  

 

놀랍게도 이 작품은 7월 3일 조회수 243.9만뷰를 기록하며 최근 작품 가운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당연히 웹툰 출시 기념 웹소설 외전도 연재되고 있어서 원작의 효과와 외전의 효과 모두 톡톡히 받고 있는 느낌이다. 

 

하지만 검색을 하면 다수의 불법웹툰 링크가 첫페이지에 등장하고 있어서 관계사들의 관리가 절실해 보인다.

 

웹툰 '아기님 캐시로 로판 달린다'는 기린 작가가 그림을 담당하고 있다. 

 

사본 -230703 아기님 캐시로 로판 달린다.png

<웹툰 '아기님 캐시로 로판 달린다'의 대표 이미지. 7월 3일 카카오페이지에서 243.9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최근 신작 가운데 특히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2023.11.23 카카오페이지 851.7만뷰, 2024.03.30 카카오페이지 1064.9만뷰, 카카오웹툰 215.3만뷰,>

 

 

집도, 절도, 부모도 없이 살다가 고생만 하며 죽었는데 천사가 나타나 제안했다.

“로맨스판타지 소설의 프로베댓러인 당신, 로판을 참고해 만든 세계에 환생하지 않겠습니까?”

(잘생긴) 아빠에, (잘생긴) 오빠들이 다이아 수저로 맘마를 떠먹여 준대서 환생했더니….

—엄마가 바람피워서 낳은 자식일지도 모른다고요?

태어나자마자 외가에 맡겨져 구박데기 신세로 전락했다.

‘이대로라면 혼자 얼어 죽거나 굶어 죽을지도 몰라.’

이렇게 된 거 어쩔 수 없다.

“아빠, 나 데려가아—!”

어떻게든 살아남아 보자.
그런데,


[조건을 충족했습니다.]
[특성 <러시 앤 캐시>를 각성합니다.]

[독자님,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마십시오. 정복하고 쟁취하십시오!
로판 독자는 이런 상황에서 뒤로 물러나지 않습니다!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조건: 파에라톤 공작을 설득해 <소환 매개체>를 획득.
-보상: 5,000캐시 뽑기권
-퀘스트 거절 패널티: 인생 하차
-퀘스트 실패 패널티: 인생 하차]

‘그러니까 퀘스트가 아빠 볼따구에 뽀뽀하는 거라고요?’

…사기 당했다.

 


웹툰 '아기님 캐시로 로판 달린다' 바로가기 https://page.kakao.com/content/621187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