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게임뉴스

 

230414 [보도자료 이미지] 원스토어, 블랙데이 맞이 게임∙스토리 이벤트 진행.jpg

<원스토어에서 14일 블랙데이 맞아 게임∙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했다. 원스토어의 블랙데이 이벤트 관련 이미지>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전동진, www.onestorecorp.com) 가 블랙데이를 기념해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게임에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5장 지급한다. 원스토어 앱에서 쿠폰 코드 ‘COUPONBLACK14’를 입력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쿠폰함을 통해 즉시 지급돼 당일 내 사용 가능하다.

 

원스토리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봄맞이 +1 핵심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원스토리가 엄선한 로맨스∙판타지∙웹툰∙만화 카테고리별 핵심작 5화를 감상한 유저들은 1화 연재∙대여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 원스토리의 이벤트인 ‘오늘의 선물함’, ‘시다무’, ‘신작쿠폰’, ‘무료화수’ 등 이벤트와 중복 진행된다.

 

이달 원스토리가 선정한 핵심작은 로맨스 웹소설 부문의 ▲옥무향(겨울버들잎 작가) ▲화안산(구습륙 작가)과 판타지 웹소설 ▲신빨 최고 재벌 무당(두경 작가) ▲망겜의 힐러(검미성 작가)이며, 만화 부문은 ▲화산검가(목검향 작가) ▲검우(황성 작가) ▲결사항전(야설록 작가), 웹툰 부문은 ▲이율 같지 않은 이유(Ray&치구리 작가) ▲크로스 더 라인(허윤미 작가) 등이다.

 

한편 최근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도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37게임즈의 ‘데블M’은 화려한 비주얼 이펙트와 자동 전투 진행 방식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ONEMT의 ‘소녀세계: 소녀 PLAY 방치 EASY’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방치형 RPG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표정과 연출을 감상할 수 있어 호평받고 있다. 이스카이펀의 사이버펑크풍 이차원 수집형 RPG ‘응: 인터루나’는 세련된 비주얼의 미래 소녀들과 한∙일 유명 성우진의 더빙이 더해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