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작소개

 


두파치타파 작가의 웹소설 '초월자의 채널을 구독했다(2024.06.16 카카오페이지 조회수 1,309.3만뷰, 총 379화 완결, 스토리작)'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웹툰을 스토리작에서 제작하여 6월 14일 동영상과 총 20화를 시작으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 화요일 연재를 개시했다. 


웹툰 '초월자의 채널을 구독했다'는 6월 16일 카카오페이지 조회수 83만뷰, 카카오웹툰 2.7만뷰를 기록했다. 이 작품 출시를 기념한 웹소설 외전은 준비 되지 않았는데, 웹소설과 웹툰 제작사가 같음에도 동영상을 준비할 정도면서도 외전이 마련되지 않았음에 놀라울 따름이다. 이 작품은 각색에 '무심천드래곤', 만화에 '두괄식'이 참여했다. 

 

구글 검색에서 4개의 불법웹툰 링크가 나타나는데 관계사의 조치가 필요해 보인다. 

 

 

240616 초월자의 채널을 구독했다.jpg

<웹툰 '초월자의 채널을 구독했다'의 대표 이미지. 6월 16일 카카오페이지 조회수 83만뷰, 카카오웹툰 2.7만뷰를 기록했다.>

 


무(無)개성으로서 몬스터에 대한 공략 정보를 팔며 살아가는 맹시우,
헌터 업계에선 하등 쓸모조차 없는 존재이지만, 그렇게라도 아픈 동생을 위해 치열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던전에서 초월적인 존재에게 미지의 스마트폰을 받게 되고,
초월자들의 채널 관리자로 등록되는데……

채널의 구독 버튼을 누르자, 신들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토르>: 제작자(오딘)도 공략 포기했던 세계를 삼키는 뱀, 요르문간드. 12분 37초 컷. 차원 1위 찍었습니다ㄷㄷㄷ…  고인물이 보여주는 스피드런 공략!』

『<제갈공명>: 현재 논란 중인 마속에게 가정을 맡긴 이유. 해명하겠습니다.(멤버십 가입하시면, 통찰력(S+) 특성 강의를 배우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녀>: 제가 견우 꼬실 때 입었던 천의무봉(天衣無縫)이에요. 그 제작 비법을 오직 직녀 채널에서만 공개합니다! (feat.아프로디테: 언니! 옷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 뭔데?”

 


웹툰 '초월자의 채널을 구독했다' 바로가기 https://page.kakao.com/content/6436614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