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체기사

 

아이디얼게임즈는 '좀비시티 : 더 레볼루션'을 오는 5월 24일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좀비시티 : 더 레볼루션'은 지구 최후의 날을 주제로 한 모바일 전략 디펜스 게임으로 자원을 수집하여 군대를 모집하고 기지와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며 강력해지는 좀비 공격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230515 좀비시티001.jpg

<중국과 러시아에서 인기 많은 '좀비시티 : 더 레볼루션'의 대표 이미지. 5월 24일 원스토어를 통해 국내 출시 된다.>

 

게임에서는 좀비의 위협 외에도 다른 생존자 그룹과의 경쟁이 PVP콘텐츠로 다뤄진다. 연맹을 결성해 대도시 점령으로 자원과 명예를 차지하기 위한 쟁탈전을 벌이는 대규모 전투도 준비되어 있다.

 

'좀비시티 : 더 레볼루션'은 이미 글로벌 런칭 된 타이틀로 특히 중국과 러시아에서 좋은 반응을 모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며 안정화 된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한국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한편, '좀비시티 : 더 레볼루션'은 현재 네이버게임에서 사전예약 중으로 오는 5월 23일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 예정으로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는 추후 출시 계획이다.

 

 


좀비시티 : 더 레볼루션 사전예약 바로가기 https://game.naver.com/lounge/ZOMBIECITY/pre_campaign

 

230515 좀비시티002.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