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게임뉴스

 

230712 페이탈 코드 사전예약02.jpg

<타워 디펜스 게임 '페이탈 코드 : SHIMMER PROJECT'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 사전예약은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페이탈 코드 관련 이미지>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는 자사의 신작 '페이탈 코드 : SHIMMER PROJECT(이하 페이탈 코드)'의 비공개테스트(CBT)가 성황리에 종료 되었으며 사전예약자는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페이탈 코드'의 CBT는 지난 5일 부터 1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었으며 게임에 대한 순수한 관심으로 2,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현재 '페이탈 코드'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fcshp?iframe_url=/MyCafeIntro.nhn%3Fclubid=30985045) 에서는 추첨을 통해 3명의 유저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는 CBT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6월 30일 부터 CBT 기간 중에도 계속 이어진 '페이탈 코드'의 사전예약은 당초 목표로 했던 50만명을 돌파해 현재도 꾸준히 증가 중이다. 대작 타이틀에 비하면 적은 수치이지만 서브컬쳐 기반의 신작 타이틀 기준으로 작지만 강력한 돌풍을 예고 한 것으로 볼 수 있다.

 

'페이탈 코드'는 로그라이크 타워 디펜스 전략이라는 장르적 기반에 '종말 문명', '이세계', '사이버펑크', '미소녀 캐릭터' 등 서브컬쳐의 다양한 요소를 가미해 차별화 된 게임 스타일을 갖추었으며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 조합으로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성장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페이탈 코드'는 오는 18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이번 CBT 기간 중 파악 된 수정 사항을 개선한 이후, 공개테스트(OBT)를 진행 할 예정이다. '페이탈 코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s://fatalcode.shinac.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