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게임뉴스

 

 

2406087 이순신 업데이트.jpg

<'현타삼국'에 이순신 장군을 업데이트했다>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는 '현타삼국'의 서비스 6개월(0.5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5일 진행하며 이와 관련한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타삼국'은 원작 삼국지의 무겁고 진지한 이미지를 탈피해 가볍고 병맛스러운 개그 코드로 가득한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일반적인 삼국지 소재의 게임과 달리 최신 인터넷 트렌드와 현실적인 공감 코드를 게임 전반에 녹여 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현타삼국'의 업데이트는 크게 4가지로 신규 무장인 '이순신'의 추가와 더불어 새로운 '선기 시스템' 추가, 신규 PVE 컨텐츠인 '천리전투'와 신규 PVP 컨텐츠 '명장대결투'가 게임에 업데이트 된다.

 

먼저 '선기 시스템'은 자동사냥 및 일일임무 등을 통해 획득하는 보상으로 장비를 제작하여 착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다음으로 '천리전투'는 3개의 무장 편대를 출전시켜 관문을 통과하여 3개 편대 모두 승리 시 보상을 획득하는 컨텐츠이며 '명장대결투'는 누적 피해량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고 보상으로 고유 메시지 프로필을 획득할 수 있는 PVP 컨텐츠이다.
 
'현타삼국'은 지난해 12월 27일 오픈 이후 지속적인 패치와 더불어 '현타복권'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으며 이번 정식 서비스 0.5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에서 신규 출시 무장 '이순신'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현타삼국'은 0.5주년의 신규 출시 무장 '이순신' 이후에도 한국형 무장인 '궁예', '세종대왕' 등을 출시 할 예정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타삼국' 공식 게임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hyuntasamguk/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