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게임뉴스

 

 

240126 [보도자료 이미지] 원스토어, 겨울나기 이벤트 진행… ‘오늘의 게임 30_ 포인트백’.jpg

<원스토어가 1월 겨울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전동진, www.onestorecorp.com)가 이용자의 즐거운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인기게임 30% 포인트백’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우선 원스토어는 25일 하루동안 ‘오늘의 게임 30%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의 게임으로 선정된 게임에서 결제하면 결제액의 30%가 원스토어 포인트로 적립된다. ‘버섯커 키우기’를 비롯해 인기 게임 25종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원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리에서는 중국 소설 인기 작가들의 신작이 독점 연재된다. 의천중 작가의 ‘잉여불숙’, 효운 작가의 ‘풍화감'이 선보인다. 더불어 희행 작가의 ‘회도고대당수의’도 이달 26일 연재를 시작한다. 또한 원스토리의 도서 무제한 이용 구독 서비스 ‘원스토리 패스’를 통해 작년 12월 출간된 신간 ‘세계를 바꿀 테크놀로지 2024’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최신 도서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롤플레잉 게임들이 인기몰이 중이다. 조이 나이스 게임즈의 ‘버섯커 키우기’는 방치형 롤플레잉 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쉬운 난이도로 남녀노소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아이톡시가 서비스하는 ‘슈퍼걸스대전’은 미소녀 캐릭터 수집형 게임으로 유명 여자 연예인 8인을 주요 멤버로 구성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의 ‘현타삼국’은 원작 삼국지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에서 탈피, 게임 전반에 가벼운 개그 코드를 녹여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