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테크뉴스

 

0711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MZ 세대 취향 저격한 ‘스코어카드’ 공유 이벤트.jpg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필드 ‘스코어카드’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11일(월)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필드 ‘스코어카드’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제공하는 ‘스코어카드’에 필드 스코어를 입력할 수 있으며, 스마트 관제 서비스를 통해 라운드 후 ‘스코어카드’를 카카오톡으로 전송받을 수 있다.

 

특히, 자신의 필드 스코어를 SNS에 공유하고 싶어 하는 MZ 세대 골퍼들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 ‘스코어카드’의 테마와 배경을 선택한 후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카카오 VX에서는 7월 11일부터 27일까지 ‘스코어카드’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골프예약’에서 ‘스코어카드’ 입력 후 테마 및 배경, 스티커를 활용해 ‘스코어카드’를 꾸민 후, 필수 해시태그 #카카오골프스코어, #카카오스코어,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말본 신상 패키지’와 ‘주유 쿠폰’, ‘배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골프예약’은 2022년 6월 기준, 전년 대비 전체 예약자 수가 47% 증가, 20~30대 예약자 수가 66.37% 상승률을 보이는 등 2030 젊은 골퍼들이 대거 유입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