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게임뉴스

 

 

240111 현타삼국 업데이트.jpg

<현타삼국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는 '현타삼국'의 정식 오픈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10일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타삼국'은 삼국지 원작의 무겁고 진지한 이미지를 탈피해 가볍고 병맛스러운 개그 코드로 가득한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여느 삼국지 게임과 달리 최신 인터넷 트렌드와 현실적인 공감 코드를 게임 전반에 녹여 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3가지로 먼저 '천하전장'은 7일 주기로 1개 시즌이 진행되는 팀대결 모드로 대결에서 승리 시 획득한 점수와 랭킹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고 휘장 등급에 따라 천하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으로 '병법 시스템'은 병법서 연구를 통해 장수의 병법 슬롯 4개를 오픈하고 병법을 장착하는 것으로 '천하전장'에서 얻은 병법 포인트로 속성을 강화할 수 있다. '보물 돌파 시스템'은 동일한 아이템을 합성하여 보물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

 

'현타삼국'은 지난 12월 27일 정식 오픈 이후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숫자 4개를 게시판에 적어 응모하고 맞춘 숫자의 갯수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현타복권'은 1월 10일 1회차 당첨자 발표 후, 바로 2회차를 진행한다.

 

또 지난 9일 스트리머(BJ 이헤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무장경험, 진급석, 전설 조각 등 쿠폰 3종을 지급하였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인기 스트리머를 통한 '현타삼국' 방송을 진행하고 다양한 아이템 쿠폰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현타삼국'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타삼국' 공식 게임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hyuntasamguk/hom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로